Explore Takatsuki

다카쓰키 소개

교토와 오사카에 액세스가 편리,
숙박, 맛집, 쇼핑,
관광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

오사카와 교토 사이의 편리한 위치. 인구 35만 명의 다카쓰키 시는 오사카 부에서 7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다카쓰키에는 두개의 전철노선이 있어서 특급열차도 정기적으로 정차하기 때문에 두 도시에 편리하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전철역 부근은 맛집과 쇼핑으로 활기찹니다. 또한 중심가에서 조금만 벗어나면 아주 멋진 자연과 일본의 고풍스러운 옛 문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간사이 지방을 여행하신다면 다카쓰키에 꼭 들러 보세요!

교통편

신칸센을 이용할 경우는 신오사카역 또는 교토역에서 갈아 타시기 바랍니다.
*JR 공항특급 “하루카”는 정해진 시간대에만 정차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역무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숙박

    오사카와 교토에 교통 액세스가 좋아 다카쓰키에는 관광객과 출장객을 위한 장기숙박이 가능한 호텔이 많습니다. 중심가를 벗어나면 숙박객들이 “온천”을 즐길 수 있는 “일본 여관”도 있습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저희가 추천하는 7곳의 숙박시설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 온천

    다카쓰키에는 관광객들에게 인기 많은 온천도 있습니다. 오사카에는 온천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온천을 이용하고 숙박도 할 수 있는 온천호텔과 여관도 있습니다. 시내에 자리잡은 3곳의 온천을 사이트 맨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세요

  • 맛집

    다카쓰키에는 두 개의 전철노선이 있으며 통행량이 많은 철도허브이기도 합니다. 역 주변에는 식당, “이자카야”, 야끼니쿠점, 패스트푸드점, 카페, 주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시내에는 1000건 이상의 음식점들이 있어 그 반수 이상은 전철역 주변에 몰려 있습니다. 꼭 한번 찾아 맛을 즐겨주세요.

  • 쇼핑

    JR 다카쓰키 역과 한큐 다카쓰키-시 역, 두 개의 전철 역 주변에는 두 개의 백화점, 여러 개의 쇼핑몰, 쇼핑구역들이2km 거리 내에 자리하고 있어 모두 도보로 찾아갈 수 있습니다. 다카쓰키의 쇼핑센터들은 인근 주민들도 많이 이용하고 있어 일본 현지인들의 일상생활도 엿볼 수 있습니다.

관광 스팟 #01

이마시로즈카 고분

6세기 초에 세워진 이마시로즈카 고분은 시가, 교토, 오사카까지 이어진 요도가와 강 유역에서 가장 큰 열쇠구멍 모양의 고분이며 같은 시기에 세워진 유사 고분 가운데서도 최대 규모입니다. 이 고분은 그 시대 일본을 다스렸던 천황의 무덤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 이 유적지는 역사공원으로 정비되어 “이마시로 다이오노모리 공원”으로 불립니다. 고분에 위로 올라가면 줄지어 늘어선 하니와를 볼 수 있습니다. 일본에서 천황의 무덤에는 입장이 허용되지 않지만 이곳만은 예외입니다. 나무에 덮인 봉분에도 들어갈 수 있으며 고분 주변을 자유롭게 다닐 수 있습니다. 이 공원은 지역 주민들과 방문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산책, 스포츠, 또는 피크닉을 하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교통편: JR 세츠톤다 역에서 버스로 6분, 또는 도보로 25분 걸립니다.

이마시로즈카 고대 역사관

발굴 조사에서 발견된 하니와 또는 복원된 3개의 석관의 전시, 모형 디오라마와 비디오 설명 등 박물관의 전시물을 통해 이마시로즈카 고분과 일본 고분시대 (3세기부터 7세기까지 400년간)에 대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관광 스팟 #02

셋츠쿄 협곡

셋츠쿄 공원은 오사카에서 협곡의 화려한 전경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42.65헥타르 면적의 이 공원은 전체가 산과 숲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공원 내에는 산 정상까지 올라갈 수 있는 하이킹 코스는 물론, 아이들이 뛰어 놀 수 있는 오픈된 공간도 있으며 흥미로운 모양의 암석, 절벽, 폭포 등의 절경을 즐기면서 걸을 수 있는 자연 산책로도 있습니다. 자연공원인 셋츠쿄 공원은 시간을 보내며 휴식할 수 있는 곳으로 현지인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인기있는 곳입니다. 이곳에서 봄에는 벗꽃을, 가을에는 단풍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교통편: JR 다카쓰키 역에서 버스로 약 25분 걸리며 버스 정류장부터는 도보로 10분 걸립니다.

관광 스팟 #03

아마 유적공원

이곳은 1928년에 발굴된 고대 야요이시대 (기원전 300년-기원후 300년) 마을 유적지입니다. 동서로 1200m, 남북으로는 300m까지 펼쳐져 있습니다. 광범위한 발굴조사 후, 국보급의 야요이시대 역사유물을 보존하기 위해 아마 유적공원으로 개발됐습니다. 공원의 일부는 2019년 3월에 공개됐으며 2021년 3월에 전면 개방됩니다. 이 공원에서는 피자식당과 카페, 점심과 저녁을 즐길 수 있는 맛집 "SUNDAY'S BAKE 569" 와 함께 어린이 놀이터, 보네룬드 파크센터 등이 인기가 있습니다.

교통편: JR 다카쓰키 역에서 도보로 13분, 한큐 다카쓰키시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관광 스팟 #04

크리스천 다이묘 (영주) 다카야마 우콘

크리스천 다이묘, 다카야마 우콘은 일본 역사에서 유명한 인물입니다.어린시절 아버지의 영향으로 세례를 받았습니다. 오다 노부나가가 일본 천하통일을 위한 행보를 시작했던 1573년, 20대 초반의 나이로 그는 다카쓰키 성의 성주가 됐습니다. 그후, 우콘은 약 12년간을 다카쓰키에서 지내면서 도성 건설을 실시했습니다.. 1587년, 도요토미 히데요시가 선교사 추방령을 내렸을 때, 우콘은 그의 신앙을 지키기 위해 영주 신분을 포기해 남은 여생을 가나자와의 마에다 가에 의탁해 살았습니다. 하지만 도쿠가와 막부에 의해 기독교가 금지되면서 그는 국가추방이 되어 1615년에 필리핀의 마닐라로 망명을 떠나 그 곳에서 세상을 떠났습니다. 다카쓰키성 공원에 그의 동상이 자랑스럽게 서있습니다.

시로아토 역사박물관

이 역사박물관은 옛 성터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박물관 내부에서는 다카야마 우콘의 묵주와 그의 생애를 엿볼 수 있는 유물을 비롯해 에도시대 (1603-1868) 다카쓰키와 관련된 다양한 문서, 모형, 그 밖의 관련 전시물들을 볼 수 있습니다.

숙박

예약 및 문의는 각 시설의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음 7개 숙박시설의 약도는 Google Map 을 참조하세요.

  • 하나노사토 온천 산스이칸

    Hana-no-sato Onsen Sansuikan

    주소:Hara 3-2-2,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7-4567
  • 카포 료칸 가메야

    Kappo Ryokan Kameya

    주소:Akutagawa 2-11-3,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5-0122
  • 호텔 아베스트 그랜드 다카쓰키

    Hotel Abest Grande Takatsuki

    주소:Akutagawa-cho 1-14-27,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6-0044
  • 워크 호텔 다카쓰키

    Work Hotel Takatsuki

    주소:Konya-cho 8-7,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6-3288
  • 워크 호텔 아넥스 텐진노유

    Work Hotel Annex Tenjinnoyu

    주소:Takatsuki-cho 16-5,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1-1388
  • 다카쓰키 선 호텔

    Takatsuki Sun Hotel

    주소:Johoku-cho 2-12-6, Takatsuki, Osaka
    전화:+81 72-676-8787
  • 다카쓰키 W&M 호텔

    Takatsuki W&M Hotel

    주소:Johoku-cho 2-3-15, Takatsuki, Osaka
    전화:+81 72-662-3310

온천

문의는 각 시설의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입장료 및 휴무일은 2020년 7월자로 정정됐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각 웹사이트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하나노사토 온천 산스이칸

    Hana-no-sato Onsen Sansuikan

    산스이칸은 여관이지만 정해진 시간에는 온천이 개방되어 노천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온천원은 다음 쇼후엔과 같습니다). 나무와 기암괴석에 둘러싸인 노천탕에서 부드럽게 들리는 계곡의 물소리와 산들바람을 느껴보세요. 호텔 내에 식당 (오전 11:30-오후 2:30)과 카페 (오후 3:00-밤 10:00)가 있습니다.

    이용시간:오전 11:00 – 오후 2:45, 오후 3:30 – 8:00 (마지막 입장 저녁7:00)
    입장료:성인 1,400 엔, 아동 800 엔 (수건 대여 포함)
    주소:Hara 3-2-2,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7-4567
  • 비진유 쇼후엔

    Bijin-yu Shofuen

    피지와 노폐물을 씻어주면서 보습까지 해줍니다. 식당 “하나노사토” 에서는 전통 국수와 덮밥, 그리고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카쓰키 가라아게 온센 고젠”은 전국 “가라아게 (일본식 닭튀김)”대회 금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이용시간:오전 10:00 – 자정 0:00 (밤 11시까지 입장 가능)
    입장료:성인 900엔, 아동 (12세 미만) 500엔
    기타 안내:가게와 식당 영업시간/ 오전 11:00 –밤 11:00
    주소:Tsukawaki 4-20-3,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9-6700
  • 다카쓰키 천연온천 텐진노유

    Takatsuki Natural Onsen Tenjinnoyu

    JR 다카쓰키 역과 한큐 다카쓰키-시 역 중간에 위치한 온천입니다. 지상 22m의 노천탕, 천연온천, 미스트 사우나, 암반욕을 포함한 다양한 형태의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차노마” 식당에서는 우동과 라면 등의 국수, 덮밥,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용시간:오전 10:00 - 자정0:00 (마지막 입장 밤 11:00)
    입장료:[주중] 성인 1050엔, 아동 (12세 미만) 430 엔
    [공휴일] 성인 1270엔, 아동 (12세 미만) 530엔
    *3세 미만은 무료 입장.
    *위의 입장료에 암반욕 이용요금은 포함되지 않았습니다.
    기타안내:공휴일이 불규칙합니다.
    주소:Takatsuki-cho 16-5, Takatsuki, Osaka
    전화:+81 72-681-1388

축제와 행사

  • 셋츠쿄 벚꽃축체

    셋츠쿄 협곡에는 약 3000그루의 벚꽃나무가 있습니다. 아름다운 벚꽃을 보기 위해 매년 많은 사람들이 셋츠쿄의 사쿠라 히로바 (벚꽃 광장)에 모입니다. 벚꽃축제 (3월 말부터 4월 초)에는 매해 다양한 포장마차가 설치되며 하나미 오도리 (꽃구경 놀이 춤), 다카쓰키 웨이브 또는 라이브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행사장소:Settsu-kyo Sakura Square (Sakura Hiroba)
  • 코이노보리 축제 1000

    1000개의 코이노보리 (잉어모양 깃발)가 아쿠타 강 위에서 펄럭이는 장관을 볼 수 있는 코이노보리축제는 다카쓰키의 독특한 봄철 전통행사입니다. 이 행사는 매년 4월 29일에 열립니다. 4월 말부터 5월 5일까지는 온가족이 함께 방문 해 활기 넘치는 장소입니다.

    행사장소:Akutagawa Sakurazutsumi Park
  • 다카쓰키 재즈 스트리트

    이 행사는 매년 5월 3일과 4일에 열립니다. 10만 명 이상이 모이는 일본 최대 규모의 재즈 축제 가운데 하나입니다. 전 세계 재즈 뮤지션 4000여 명이 다카쓰키에 모여 도시의 여러 장소에서 라이브 공연을 합니다.

    행사장소:Approx. 60 places in Takatsuki city
  • 다카쓰키 축제

    매년 8월 첫 번째 주말에 이틀 간 개최되는 대규모 여름행사입니다. 첫째 날은 봉오도리 (전통춤), 둘째 날은 다카쓰키 웨이브 (팝음악에 맞춘 그룹댄스)가 가장 인기있는 행사의 하이라이트입니다. 흥미로운 포장마차도 많아 돌아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매년 15만 명이 이 행사를 보러 옵니다.

    행사장소:Keyaki street, Toen primary school ground
  • come come* Hanicotto

    이마시로즈카 고분 무덤에서 열리는 이 공예품박람회의 주제는 “예술과 고대”입니다. 공예품 가게와 가판대들을 꼭 돌아 보세요. 무덤을 주제로 한 독특한 작품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예술가와 공예가들이 주관하는 밴드와 댄스 라이브 공연도 마련됩니다.

    행사장소:Imashirozuka Burial Mound Park
  • 가부산지 절의 단풍

    가부산지는 다카쓰키 북부 산 속 자연경관에 둘러싸인 1300년 된 사찰입니다. 산 속에 자리하고 있어 접근이 쉽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인파를 피해 가을 단풍을 감상하며 조용한 시간을 보내기에는 정말 좋은 장소입니다.

    행사장소:Kabusanji-temple
  • 오오고마쿠 및 히와타리 신사(액막이)

    혼잔지, 가부산지, 앙코지 절에서는 그 해에 복과 가족의 안녕을 기원하는 연례 제사 “히와타리 신사”와 “오오고마쿠”가 개최됩니다. (혼잔지에서는 매해 1월 3일에 제사를 치르며 가부산지는 “토라노히 (호랑이의 날)”에, 그리고 앙코지에서는 2월 1일에 제사를 치릅니다.)

    행사장소:Honzanji temple, Kabusanji temple, Ankoji temple
  • 다카쓰키 시티 하프 마라톤

    초보자도 즐길 수 있는 이벤트! 참가자들은 하프 마라톤, 10km, 또는 5km, 세 가지 코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행사는 매년 1월 초에 열리며 어린이부터 노인까지 8000명의 시민런너들이 참가합니다. (신청은 9월경 부터 시작됩니다.)

  • 톤다의 일본 사케

    에도시대에 톤다는 오사카 최고의 사케 생산지였습니다. 그 가운데 두 곳의 사케 양조장은 지금까지도 남아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들 양조장은 매년 11월에 새 사케 양조를 시작해 2월 중순에 창고를 개방합니다.

    행사장소:Kotobuki shuzo, Kiyotsuru Shuzo
  • 우도노의 요시하라 야키

    다카쓰키의 요도가와 강의 우도노는 오사카에서 가장 유명한 녹지 중 하나로 선정됐습니다. 매년 2월에 잡초와 해충을 없애고 갈대밭을 보존하는 목적으로 실시하는 밭 태우기가 겨울 전통이 됐습니다.

    행사장소:Dou-cho Yodogawa riverbed
  • 텐진 마츠리

    학업의 신으로 알려진 텐진 (스가와라노 미치자네)의 명일에 맞춰서 매년 2월 25일과 26일에 그의 죽음을 기리는 축제가 열립니다. 수많은 사람들이 신사를 향해 찾아가고 거리 양쪽에는 포장마차가 늘어섭니다.

    행사장소:Jogu-Tenmangu and the approach from JR Takatsuki Station
  • 다카쓰키 와다이코 축제

    다카쓰키는 일본전통의 “와다이코 (일본의 전통 북)”로 왕성한 중심지입니다. 모든 연령대의 참가자들이 단체로 북을 연주합니다. 매년 3월에 열리는 와다이코 축제의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습니다!

    행사장소:Takatsuki Gendai Gekijo (Theater)

TOP